티스토리 뷰
경이로운 소문 시즌2 드라마 9회 내용 10회 줄거리 경소문2 카운터 펀치 9화 10화 결말 리뷰 후기 스포주의/장물 요양 센터 병원 촬영지
로타로로 2023. 8. 28. 20:14경이로운 소문 시즌2 드라마 9회 내용 10회 줄거리 경소문 2 카운터 펀치 9화 10화 결말 리뷰 후기 스포주의/장물 요양 센터 병원 촬영지 촬영장 촬영한 곳 장소 주소 지도
경이로운 소문 시즌2 카운터 펀치 9회 줄거리 내용 리뷰(스포주의)
겔리가 소문의 기억을 모두 지우고 소문은 다시 코마 상태에 빠집니다.
코마 상태에 빠진 소문은 머리카락도 다시 곱슬머리에서 생머리로 돌아옵니다.
융에 있는 소문의 파트너 위겐도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필광은 자신의 계획을 망친 겔리의 목을 조릅니다.
추매옥은 필광이 겔리의 영혼을 먹지 못하게 막고, 그 과정에서 카운터들이 단체로 필광에게 당하게 됩니다.
종국은 나적봉에게 소문을 데리고 이곳을 어서 빠져나가라고 연락합니다.
마주석이 소문의 목을 졸라 죽이려는 순간 최장물이 현장에 나타납니다.
최장물은 악귀들을 향해 총을 마구 발사합니다.
최장물이 악귀들에게 총을 쏘는 틈을 타서 카운터들은 빠르게 현장을 빠져나옵니다.
소문은 코마 상태에 빠져 위겐의 목소리도 듣지 못하고 눈을 뜨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위겐은 화이트 그라운드 어딘가에 갇힌 것 같다 합니다.
화이트 그라운드는 코마에 빠진 인간만이 갈 수 있는 곳이라 합니다.
소문이 위겐을 만나 다시 카운터 게약을 체결하는 것 이외에는 소문이 깨어날 방법이 없다 합니다.
소문의 기억 속에는 소문이 코마에서 깨어나던 시기와 소문이 위겐을 만나던 시기의 기억만 사라졌다 합니다.
하나는 겔리부터 소환해야 한다 합니다.
마주석은 필광에게 서로 가는 길이 다르니 갈라서자고 하고 필광은 마주석에게 자신이 없으면 이충재를 찾아내지 못할 것이라 합니다.
최장물은 하석구와 장춘옥에게 소문이 예술 대회에 나가느라 요즘 바쁘다고 거짓말을 하며 안심시킵니다.
최장물은 임주연과 김웅민을 아지트로 데려옵니다.
임주연은 최장물에게 최장물 주치의를 불러 달라 합니다.
김웅민은 소문이 기저귀를 사러 갑니다.
가모탁과 한울은 이충재의 부하직원 취조를 합니다.
융에서도 다들 초조해하고 있었고 수호는 화이트 그라운드가 소문의 혼이 없다면 소문이 코마에 빠진 것이 아닐 수도 있다 합니다.
우식은 하나를 부릅니다.
기란도 일단 더 알아보자고 합니다.
하나는 소문의 기억 속으로 들어갑니다.
소문의 기억 속 소문은 도하나를 알아보지 못하고 누구냐고 물어봅니다.
소문의 기억 속 소문은 도하나에게 자신의 옆에 오면 도하나도 죽게 될 것이니 다가오지 말라고 소리를 지릅니다.
소문은 지금 자신의 기억 깊은 곳에 숨어버린 것이라 합니다.
수호는 외국에서 동료를 잃고 코마에 빠진 카운터가 다시 돌아오길 거부한 사례가 있다 합니다.
결국 현재 상황의 유일한 방법은 소문의 의지뿐이라 합니다.
겔리는 이충재의 행방을 알아보러 다니고 있습니다.
추매옥은 소문이 깨어날 것이라는 믿음 하에 아침 식사에 소문의 밥도 퍼놓습니다.
추매옥은 소문이 좋아하는 소고기 뭇국도 차려놓습니다.
가모탁은 이충재 부하들을 취조하는데 다들 입을 닫고 임재열도 찾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추매옥은 임재열의 집에 찾아오고 임재열은 마주석을 만난 이후로 악몽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추매옥은 임재열에게 일단 밥부터 먹입니다.
임재열은 추매옥에게 대체 당신은 누구냐고 물어봅니다.
임재열은 어린 시절 자신을 괴롭히던 무리들에게 자신을 구해준 사람이 추매옥인 것을 알게 되었다며 추매옥의 정체를 물어봅니다.
추매옥은 자신은 임재열에게 많이 미안한 사람이라고 대답합니다.
추매옥이 많이 힘들 때 임재열이 추매옥을 일으켜줬었다 합니다.
추매옥은 임재열에게 이렇게 살면 안 된다며 아직 늦지 않았다 말합니다.
추매옥은 임재열에게 경찰서에 가서 이충재가 살아 있다고 증언하라 합니다.
임재열은 추매옥에게 이충재가 오늘 밀항할 것이라 합니다.
임재열은 추매옥과 밥을 먹다가 결국 도망쳤습니다.
최장물은 임재열의 말을 믿고 소문도 없는 이 시기에 함부로 움직여도 되는 것인지 모르겠다 합니다.
가모탁은 소문에게 우리는 소문이 지켜야만 하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자 합니다.
이충재가 밀항을 하려는 곳에 겔리가 드디어 나타났습니다.
겔리가 이충재를 죽이려는 순간 카운터들이 도착했습니다.
도하나는 겔리와 컨테이너 박스 안에 들어가고 미리 얘기를 해둔 적봉에게 컨테이너 박스 문을 잠그라고 합니다.
이충재가 추매옥을 총으로 쏘려고 하자 임재열이 나타나 추매옥 대신 총에 맞습니다.
그때 가모탁이 나타나 이충재를 제압합니다.
컨테이너 박스 안에 있는 하나는 드디어 겔리를 제압하고 겔리를 소환합니다.
결국 이충재도 잡고 겔리도 소환하여 겔리에게 잡혀 있던 중국 카운터들도 무사히 융에 도착했다 합니다.
하석구와 쇼핑 중이던 장춘옥은 길을 잃고 헤매다가 마주석을 발견하고 반가워하며 마주석에게 달려갑니다.
하석구는 장춘옥이 사라져서 경찰에 신고를 하고 파출소에 최장물이 달려왔습니다.
다행히 장춘옥은 무사히 찾았습니다.
악귀가 소환된 겔리는 경찰에 체포되어 끌려갑니다.
겔리를 경찰서로 끌고 가려는 경찰차를 필광이 나타나 제압합니다.
필광은 결국 겔리를 죽이고 겔리의 혼을 먹습니다.
최장물은 하석구와 장춘옥을 무사히 집에 데려다주고 소문이 대체 언제 깨어날지 걱정합니다.
최장물이 카운터 차에 탑승하려는 순간 마주석이 나타나 최장물의 목을 조르고 카운터 아지트의 위치를 알아냅니다.
마주석은 소문이 지금 의식불명 상태로 누워 있는 것도 알게 됩니다.
최장물은 마주석에게 이충재가 잡혔고 피해금도 모두 되찾았다고 알려 줍니다.
하나는 소문을 빨리 다시 데려와야겠다고 말합니다.
하나가 들어간 소문의 기억 속에서 소문은 지청신을 만나고 있었습니다.
지청신은 소문의 주변 사람들이 모두 소문 때문에 죽게 될 것이라는 저주를 퍼붓고 있었습니다.
소문의 기억 속에는 마주석, 필광, 겔리, 지청신이 계속 허상으로 나타나 소문을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소문은 자신의 기억 속에 온 하나에게 왜 또 왔냐고 하며 자신 때문에 모두가 또 죽을 것이라 괴로워하며 소리를 지릅니다.
도하나는 소문에게 아무도 죽지 않았다 말합니다.
소문은 자신은 결국 아무도 지키지 못했다며 심하게 괴로워합니다.
도하나는 소문이 소문의 그동안의 시간들을 모두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도하나는 소문에게 소문은 절대 혼자가 아니라고 말하며, 우리가 함께 했던 시간들을 믿으라 합니다.
소문은 하나에게 이제 자신은 너무 지쳤다고 말합니다.
소문은 문영, 소권과 함께 차사고를 당하던 그때의 기억으로 돌아왔고 도하나는 왜 여기로 돌아왔냐며 카운터들이 있는 곳으로 다시 돌아가자 합니다.
소문의 부모님과 소문이 타고 있는 차가 사고를 당하려는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도하나는 소문에게 지금 소문의 기억 속에서 당장 나가야 한다 말합니다.
차가 소권과 하문영의 차를 들이받으려는 순간 소문이 도하나를 껴안더니 염력으로 차를 멈추게 합니다.
소문은 드디어 모든 기억이 돌아왔습니다.
소문은 모두 자신을 기다리고 있냐 묻고 도하나는 우리도 소문을 지킬 수 있으니 이제 힘들면 우리한테 다 털어놓고 이야기하라 합니다.
김웅민이 계속 소문의 몸을 주무르고 있고 그 순간 아지트에 융의 땅이 열리며 소문이 다시 깨어납니다.
소문의 생머리가 다시 곱슬머리가 되면서 소문이 드디어 깨어났습니다.
융에 있는 위겐도 다시 살아났습니다.
소문은 위겐에게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 말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시즌2 카운터 펀치 10회 줄거리 리뷰(스포주의)
마주석은 필광에게 이제 이충재를 죽이면 되고 복수를 하러 가겠다 합니다.
필광은 소문이 죽었으니 마주석 영혼을 먹겠다며 마주석을 공격합니다.
필광은 마주석에게 자신과 하나가 되자고 합니다.
필광이 마주석을 죽이려는 그 순간 소문이 깨어나고 필광은 소문이 깨어났으니 더욱 마주석의 힘이 필요해졌다 합니다.
필광이 마주석을 죽이려고 하자 마주석의 악귀가 필광을 제압하며 자신의 힘은 필광과는 차원이 다르니 까불지 말라 합니다.
마주석은 이제 필광의 도움은 필요 없다 말하며 필광을 처리합니다.
마주석은 땅이 열린 카운터 아지트로 갑니다.
소문이 깨어나고 위겐도 다시 융으로 돌아왔습니다.
융인들은 위겐에게 소문과 다시 카운터 계약을 체결한 것이냐 물어보지만 위겐은 소문과 다시 계약을 체결할 필요가 없었다 합니다.
위겐과 소문은 믿음으로 이어진 관계였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깨어난 소문에게 장춘옥이 마주석을 만난 사실을 말해줍니다.
할머니 기억 속 마주석은 예전의 마주석 그대로였습니다.
이충재의 호송차에는 가모탁이 탑승했고 호송차를 뒤따라가고 있는 카운터들은 적봉의 후각을 이용하여 마주석이 호송차에 나타날지 예의주시 하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갑자기 호송차의 운전기사가 호송차가 운전이 되지 않는다며 당황하고 가모탁이 운전대를 빼앗아 운전을 해보지만 역시 운전대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호송차를 뒤따라가던 카운터 차 안에서 적봉은 악귀의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말하고 마주석이 호송차 앞에 나타나며 호송차를 세웁니다.
마주석은 호송차에 탑승하고 있던 교도관들과 운전기사를 따돌리고 호송차를 직접 운전합니다.
이충재가 잡혔다는 뉴스를 장물요양원에서 보고 있던 주석의 어머니는 민지의 봉안당에 와서 민지에게 이충재가 잡혔다는 사실을 민지에게 말해줍니다.
마주석은 호송차를 민지의 봉안당 쪽으로 운전을 하고 있었고 이충재도 죽여서 그 봉안당에 함께 묻을 것이라 말합니다.
그 모습을 보게 된 마주석의 어머니가 마주석을 말리지만 마주석에게 빙의된 악귀가 마주석 어머니의 목을 조릅니다.
소문이 마주석의 악귀 앞에 나타나고, 마주석은 자신을 막으려는 소문도 죽이려고 합니다.
마주석의 악귀가 점점 커지고 마주석은 겨우 본인의 의지로 소문을 죽이려고 한 것도 마주석의 어머니를 죽이려고 한 것도 그만두게 됩니다.
이충재는 호송차에서 겨우 도망쳐서 가모탁에게 주석을 잡을 수 없다면 필광이라도 잡아오라고 합니다.
이충재는 백두 건설의 진짜 사장은 이충재가 아니라 필광이라고 말하며 마주석이 자신을 해치지 못하게 도와주면 가모탁에게 필광이 진짜 백두 건설 사장이라는 증거를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2년 전 이충재가 백두건설의 돈을 들고 튀었을 때 필광이 충재를 죽일 것이라며 충재와 영상통화한 것을 이충재가 가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소문은 마주석이 백두건설의 진짜 사장이 필광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마주석이 필광을 직접 죽이려 할 테니 마주석을 카운터들이 설득해 보자고 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시즌2 10회 장물 요양 센터 촬영지 : 파주 행복 요양원
소문은 땅을 불러서 마주석을 설득하며 마주석이 마주석 어머니를 죽이려고 했던 기억도 추매옥이 잘 지워줬으니 이제 그만하고 원래의 마주석으로 돌아오라 합니다.
마주석은 죽은 민지를 떠올리며 소문을 만나려고 했습니다.
필광은 구치소에 있던 이충재를 죽이고 이충재의 머리를 가지고 방송국에 찾아와서 자신이 백두 건설의 진짜 사장이며 민지도 자신이 죽였다며 기자회견을 합니다.
소문을 만나러 가고 있던 마주석이 그 기자회견 뉴스 속보를 보고 방송국으로 달려와 필광을 없애 버립니다.
마주석은 필광을 죽인 후 필광의 영혼을 흡수하고 마주석 안에 있던 악귀는 필광의 악귀에 의해 죽게 되니다.
필광은 이제 마주석 안에서 영원히 하나가 되어 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필광의 영혼을 흡수한 마주석은 이제 진정한 악으로 태어나며 경이로운 소문 시즌2 10회가 끝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