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담자의 회사에 어느 날 짙은 선글라스를 쓴 남자가 찾아왔습니다. 그 남자는 실내에서도 선글라스를 벗지 않아서 나이나 직업을 알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내담자는 그 남자의 직업이 궁금하여 타로 카드에게 질문을 하러 오셨습니다. 세장은 내담자가 뽑고 나머지 한 장은 타로사인 제가 뽑아보았습니다.

낯선-남자의-직업이-무엇일까

3 카드 배열법

이번 타로 상담은 기본적으로 3 카드 배열법을 사용했습니다. 나머지 한 장은 심층 조언을 해드리기 위해서 제가 추가로 한 장 더 뽑은 카드입니다.
가장 처음 뽑은 타로 카드는 메이저 타로 카드인 달 카드입니다. 내담자의 회사에 달 타로 카드처럼 어느 날 의심스럽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성이 찾아왔습니다.
선글라스를 낀 남자였지만 내담자는 그 남자가 왠지 모르게 잘 생겼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키도 훤칠하고 목소리도 매우 좋았다고 하네요. 연예계에서 일하는 남성인가 싶기도 했답니다.
이는 메이저 타로 카드인 별 카드로 알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를 낀 그 남자는 실제로 이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남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남자의 직업은 대체 무엇일지 나머지 카드들도 리딩 해보겠습니다.
세 번째 카드는 마이너 코트 타로 카드인 펜타클의 왕 타로 카드입니다. 선글라스를 낀 남성은 돈은 많은 것 같은데 떳떳하지 못한 방법으로 돈을 버는 사람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펜타클 왕 타로 카드는 돈은 많으나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나 조폭 두목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그 남자의 직업도 아마 그런 부류가 아닐까 합니다.

타로 카드 리딩

메이저 타로 카드인 달 카드의 경우 타로 카드의 대표적인 불륜 카드입니다. 이 카드가 애정운에서 나올 경우 배우자나 애인을 두고 바람을 피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 카드를 뽑은 순간부터 내담자가 궁금해하는 남성의 직업이 심상치 않을 거란 예감이 들었습니다.
남성의 인생은 전반적으로 불안정하고 어딘지 모르게 광기 어린 느낌도 듭니다.
두 번째 카드인 메이저 별 타로 카드에 대해 리딩 해보겠습니다.
별 카드는 타로 카드에서 대표적인 연예인 카드입니다. 이 카드에 해당하는 성격의 내담자는 이성에게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나체의 인물이 그려져 있기 때문에 밤에 다소 은밀한 사생활을 가지고 있고 밤에 일을 하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저는 메이저 달 카드와 메이저 별 카드 이 두장의 카드로 이미 남성의 직업이 짐작이 갔습니다.
마지막 타로 카드가 마이너 코트 타로 카드인 펜타클의 왕 타로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여성을 스폰하기도 하며, 금전적으로는 풍족하지만 다소 은밀한 사생활을 가지고 있을 때 나옵니다. 세장의 타로 카드를 모두 종합해볼 때 저는 이 남자의 직업이 제비라고 판단했습니다.

마지막 네 번째 카드

조언을 위해서 제가 한 장의 타로 카드를 더 뽑았습니다. 8개의 검 타로 카드가 나왔습니다. 내담자께서 이런 남성과 얽히시게 된 이유에 대해 말해주는 카드입니다. 내담자께서는 요즘 너무 힘드셔서 현실을 도피하고 싶으신 듯합니다. 하지만 현실 도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일은 없습니다. 이제는 슬슬 근원적인 문제를 해결하시려고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피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