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로 카드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께서는 이 글을 읽으시면서 3 카드 배열법 연습을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카드 배열법으로 리딩 연습을 하시는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는 본인의 매일의 운세를 스스로 점쳐보는 것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오늘의 운세를 3 카드 배열법으로 연습하시다 보면 타로 실력이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장사를 언제쯤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3-카드-배열-상담-방법
실제 상담 사진입니다.
  1. 과거: 메이저 은둔자 카드
  2. 현재: 완즈 4 카드
  3. 미래: 펜타클 3 카드

타로 배열 해석

내담자는 과거에 사람들과 떨어져 고립된 삶을 살아온 것 같습니다. 은둔자 카드가 이를 암시해주고 있는데, 내담자가 장사를 하려는 이유를 알아봐야 할 것 같아서 그전에 무슨 일을 하셨는지 직업을 여쭤보았습니다.
내담자가 장사를 하려는 이유도 회사를 다니면서 사람 들고 어울려서 지내는 것이 힘드셨고 그로 인해 회사를 그만두고 오랫동안 혼자 지내오셨다고 합니다.
현재 내담자는 과거보다는 화목한 생활을 하고 계셨습니다.
원래는 사람을 좋아하고 친화력도 좋은 성격의 내담자였기 때문에 지금은 자신을 아껴주는 소수의 사람들과만 교류하면서 과거보다는 행복하게 지내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사업을 위한 준비를 시작하셔서 적어도 3개월 후엔 지인들과 의논하여 사업을 시작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펜타클 3 카드가 나왔기 때문에 3개월 후에도 사업을 제대로 시작하신다기보다는 아주 기본적인 기틀 정도를 마련하시는 걸로 만족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타로카드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을 위한 기타 조언

이번 글에서는 타로 강사로서 타로 카드를 처음 배우는 분들께 몇 가지 조언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타로를 배우시려는 목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직장과 병행하여 부업으로 배우시는 분들도 계시고 본업으로 타로 창업을 생각하고 배우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혹은 사업하시는 분들이 컨설팅과 영업에 사용하시려고 배우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 직장과 병행하여 부업으로 배우시는 분들께서는 타로 공부에 할애하실 수 있는 시간이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께 제가 수업해드리는 방식은 실제 타로 상담과 병행하는 방식입니다. 본인의 고민과 관련된 질문을 타로 카드에게 하고 바로 타로 실전 리딩 하는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보통 타로 상담을 하러 가면 고민에 대한 답만 알 수 있고 타로 카드들이 각각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는 굳이 알려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타로 상담 수업 때는 리딩이 이루어지는 원리에 대해 수강생께 아주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수업을 진행하게 되면 본인의 상담 사례이기 때문에 빠르게 타로 카드의 의미까지 동시에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 본업으로 타로 창업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께는 기초 수업과 실전 수업을 모두 꼼꼼하게 해 드립니다. 자격증 발급 기관이 따로 있는데 그 기관 사이트에서 동영상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저에게 수업도 들으시면서 추가적으로 더 심도 있게 공부하실 수 있게 해 드립니다. 타로 자격증 시험은 어렵지 않으나 제대로 타로를 배워두지 않으면 나중에 실제 상담하실 때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 타로 상담을 잘하시려면 제일 먼저 타로 카드 78장의 의미를 달달 외우셔야 합니다. 모든 카드의 의미를 막힘없이 줄줄 읊으실 수 있을 경지까지 되시면 상담은 자연스럽게 잘하실 수 있게 됩니다. 실전 리딩이 막히는 가장 큰 이유는 가장 기본인 타로의 의미가 제대로 숙지되지 않아서입니다.
  • 78장의 의미를 달달 외우신 후에는 가까운 지인들의 운세를 가볍게 봐주시거나 본인의 오늘의 운세를 쓰리 카드 배열법을 매일 보는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켈틱 크로스나 컵 오브 릴레이션쉽은 초보자에게 아직 어렵기 때문에 쓰리 카드 배열법으로 충분히 연습을 하신 뒤에 다양한 배열법 리딩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