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피1

왕십리역에 있는 크리스피 크림에 다녀왔습니다.

크리스피 크림이 처음 한국에 들어왔을 당시인 2000년대 초반, 압구정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서 매시 정각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공짜로 나눠주던 거 기억하시나요?ㅎㅎ

그때도 지금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무조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만 먹습니다.

크리피스크림2

왕십리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은 왕십리 이마트와 같은 건물에 있습니다. 왕십리 역 광장으로 오시면 성동구청 건너편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 간판이 보여요! 

왕십리역사 내에 위치한 왕십리 크리스피 크림. 왕십리 이마트, 영풍문고 쇼핑을 할 때마다 잠깐 들러서 도넛 한 개씩 사 먹고 가는 곳입니다. 

처음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먹은 지 20년 가까이 지났어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참 맛있어요.

크리스피3

이마트 매장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장은 아주 넓지는 않고 중간 정도의 규모입니다. 오전 10시쯤 방문하여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도넛1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입니다. 다른 도넛 매장에서도 글레이즈드 도넛이 많이 있는데, 크리스피 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의 맛을 따라가지는 못합니다. ㅎㅎ

카페-라떼

도넛은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따뜻한 카페라떼를 같이 시켰는데, 크리스피 크림의 커피 맛은 아주 많이 아쉽네요. 솔직히 커피는 너무 별로입니다. 돈이 아까울 정도였어요.

크리스피-크림-컵

컵도 참 예쁜데, 커피가 너무 맛없어요.

하지만 도넛 맛이 너무 맛있기 때문에 그걸로 되었습니다.

앞으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절대로 커피는 시켜 먹지 않으려고요!

왕십리역 근처에서 맛있는 도넛집을 찾고 계신다면 크리스피 크림 왕십리 역사점 크리스피 크림 도넛 추천합니다.

댓글